삼양식품그룹 마케터 대상 브랜드 관리 심화과정 교육 4회차를 마치며

어제 삼양식품그룹(삼양라운드스퀘어) 브랜드
마케터 분들과 함께 하는 브랜드 관리 심화교육
과정 4회차를 진행했다.


6월부터 9월까지 매월 한번씩 삼양식품그룹
10명의 브랜드 마케터들을 만나 다양한 브랜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함께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 함께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4개월 동안 함께 나눈 이야기들이
일과 일상에서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들 바쁜 업무 일정 속에서 4개월 동안
열심히 참여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많은 기업의 기획자,마케터들 그리고 교육
담당자 분들도 기존과는 다르게
이론에 치우친 게 아니라 지금 바로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와 영감을 찾고
있다는 걸 체감하고 있는데

온전히 나만의 차별화된 방식의 강연이나
기업 교육 과정을 좀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준비해볼 예정..


#삼양식품그룹 #삼양라운드스퀘어 #스투시의일


*기업 강연,교육/협업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https://brunch.co.kr/@stussygo/66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3>멤버모집(현재 마감임박)

(일정 변경:10월부터 매달 3번째 토요일)

https://trevar.ink/fxGEgd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9월 27일 오전 7: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Continuous Discovery Habits> 번역 모음

    제가 지금까지 프로덕트 매니징 관련해서 읽었던 책과 아티클 중 가장 유용했던 자료예요. 특히 PMF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Discovery를 해야만 하는 스타트업의 Product Trio (PM, Product Designer, Software Engineer) 분들께 추천합니다. 작년에 회사 내 PM 챕터 스터디를 위해 조금씩 번역해두었는데요. 일부 내용을 요약/발췌해서 한 챕터씩?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번역이 완료된 챕터는 게시글 링크를 여기에 달아둘게요. 나중에 몰아서 보고 싶으신 분은 이 게시글을 저...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5 • 조회 2,391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6 • 조회 4,067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테드(TED) 강의장에 황소가 등장했다. <생각의 공유> 저자 리오르 조레프는 청중에게 황소 무게를 예측해 보라고 제안한다. 그러자 140㎏에서 3t까지 다양한 오답이 쏟아졌다.

    ... 더 보기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왜 공동체에 집단 지성이 필요한가?


    《섬세한 사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