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택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CRM 전략

메뉴가 다양한 음식점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한 적 있지 않나요? 어떤 상품을 구매하려고 열심히 검색하고 비교하다가 이내 지친 적 있지 않나요? 우리가 일상에서 흔하게 겪는 이 모든 일들은 모두 ‘결정 피로’의 사례에 해당하는데요. 무수한 선택지를 두고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어려움을 겪곤 합니다. 특히 어떤 상품의 구매를 앞두고 고민은 더욱 커지죠.


오늘은 결정 피로 현상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줄 개인화 CRM 캠페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구매를 앞두고 망설이는 고객을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decisionfatigue

구매 결정을 돕는 개인화 CRM 캠페인 3가지 - effic

blog.effic.biz

구매 결정을 돕는 개인화 CRM 캠페인 3가지 - effic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3일 오후 1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커서 AI를 슬랙과 연결하면 생기는 일

    ... 더 보기

    《기다림이 허락되지 않는 시대》

    ... 더 보기

    면접 탈락 이유 복기

    

    ... 더 보기

    영화 '로비'

    

    ... 더 보기

    < 1등을 베끼는 당신이 1등이 될 수 없는 이유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 더 보기

    에이전시에서 인하우스 디자이너로

    ... 더 보기

    에이전시 디자이너에서 인하우스 이직을 생각한다면?

    Brunch Story

    에이전시 디자이너에서 인하우스 이직을 생각한다면?

     • 

    조회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