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결정을 돕는 개인화 CRM 캠페인 3가지 - effic
blog.effic.biz
메뉴가 다양한 음식점에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고민한 적 있지 않나요? 어떤 상품을 구매하려고 열심히 검색하고 비교하다가 이내 지친 적 있지 않나요? 우리가 일상에서 흔하게 겪는 이 모든 일들은 모두 ‘결정 피로’의 사례에 해당하는데요. 무수한 선택지를 두고 결정을 내릴 때 우리는 어려움을 겪곤 합니다. 특히 어떤 상품의 구매를 앞두고 고민은 더욱 커지죠.
오늘은 결정 피로 현상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고객의 고민을 해결해 줄 개인화 CRM 캠페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구매를 앞두고 망설이는 고객을 어떻게 전환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 보세요.👇
https://blog.effic.biz/decisionfatigu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23일 오후 12:32
4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