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의 팝업 마케팅은 왜 업계에서 호평을 받았을까?

애플TV+가 오리지널 시리즈 Severance(세브란스: 단절)의 2번째 시즌을 3년만에 공개를 했는데 1월 17일 방영을 앞두고 미국 뉴욕에서 진행한 팝업 마케팅이 업계에서 큰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의 주연들이 직접 참여한 이 팝업 마케팅은 어떻게 엄청난 바이럴 성과를 만들어냈을까?


상세하게 살펴봤다.

https://bit.ly/3Q4xXPg


#스투시의마케팅노트 #팝업마케팅


트레바리 북클럽 <마케터의 탐색법 시즌4> 멤버 모집

(현재 클럽장 인기 북클럽 2위.1자리 남았어요)

https://trevar.in/OmJUOk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2월 6일 오전 4: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팬 중심의 새로운 케이팝 생태계를 함께 만들 동료를 모십니다 🚀 >

    1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억울한 돼지

    

    ... 더 보기

    지속할 가치 있는 일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인재

    ... 더 보기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경쟁력 있는 주니어 개발자가 되는 방법

     • 

    저장 7 • 조회 852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