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블로그와 함께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에서도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브랜드,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살펴보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의 지난 한달간 채널 운영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트(성과지표)를 정리했다.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3월에 발행된 콘텐츠 중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BEST13 콘텐츠를 누적조회수를 기준으로 소개한다.
https://bit.ly/3G2B3l9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4일 오전 10:33
'
... 더 보기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