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조회수 240만.2025년 3월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 인사이트 리뷰

블로그와 함께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에서도 브랜드와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브랜드,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많은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이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 콘텐츠를 살펴보고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의 지난 한달간 채널 운영 성과를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트(성과지표)를 정리했다.


마케팅팩토리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3월에 발행된 콘텐츠 중에서 가장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았던 BEST13 콘텐츠를 누적조회수를 기준으로 소개한다.

https://bit.ly/3G2B3l9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4일 오전 10: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60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 

    저장 5 • 조회 481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

    ChatGPT 버전명 설명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