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플랫폼 쩐의 전쟁 – 인기 비디오 작성자 보상으로 하루에 10억씩 쏘는 스냅챗 스냅챗이 틱톡과 비슷한 숏폼 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서비스 이름은 스포트라이트 (Spotlight)입니다. 스냅은 스포트라이트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인기 콘텐츠를 올리는 사용자를 선별해 돈을 준다고 합니다. 이 인센티브 비용으로 하루에 10억 원 이상 사용한다고 하고, 올해 연말까지 이 보상 프로그램을 계속할 것이라고 합니다. 경쟁사인 틱톡도 콘텐츠 작성자를 보상하는데 향후 3년간 2조 원이상 쓸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콘텐츠 플랫폼 경쟁이 심해지면서 천문학적인 돈이 오가네요.

Snapchat launches a TikTok-like feed called Spotlight, kick-started by paying creators – TechCrunch

TechCrunch

Snapchat launches a TikTok-like feed called Spotlight, kick-started by paying creators – TechCrunch

2020년 12월 1일 오전 6:04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