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서비스, 혹은 구독형 서비스를 하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라고 생각해요. :) SaaS나 구독 서비스의 PO라면, 가장 중요한 전환이 발생되는 프라이싱 페이지에서 어떠한 가치를 줘야 하는지를 고민할텐데요. 해당 화면에서 사용자가 전환되지 못하는 이유들을, UX이론과 함께 묶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건 논문 같은 느낌의 글이지만 꽤나 유용해서요. 도움이 정말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2020년 12월 17일 오전 1:31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