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서비스, 혹은 구독형 서비스를 하는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글이라고 생각해요. :) SaaS나 구독 서비스의 PO라면, 가장 중요한 전환이 발생되는 프라이싱 페이지에서 어떠한 가치를 줘야 하는지를 고민할텐데요. 해당 화면에서 사용자가 전환되지 못하는 이유들을, UX이론과 함께 묶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이건 논문 같은 느낌의 글이지만 꽤나 유용해서요. 도움이 정말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2월 17일 오전 1: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2025 원티드 하이파이브 후기]

    ... 더 보기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Brunch Story

    2025 원티드 HIGH FIVE 후기

    < 당신이 바쁜데도 성과가 없는 이유 >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6 • 조회 1,564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

    《아무튼 잘한 일》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조회 1,632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