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 온라인 쇼핑 해보셨나요?> 코로나로 대면 접촉이 제한됨에 따라 온라인 쇼핑으로의 이행이 급속히 진행되고 있죠. 이에 발맞춰 소매 업체는 고객이 제품을 집에서 시착 또는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증강 현실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전염병은 역사적으로 봤을 때 대개 변화를 가속화한다고 하죠. IBM이 정리한 조사 리포트 «2020년 미국 소매 인덱스»에 의하면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쇼핑에의 이행이 5년 앞당겨졌다고 합니다. 자택에 있으면서 스냅챗의 증강현실 필터를 이용하여 구매하기 전에 신발을 직접 신어보는 것, 그 외에도 가구를 나의 아파트에 떨어뜨려 보는것. 이러한 증강현실 테크놀로지는 사람들의 쇼핑 체험을 크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젊은 세대들은 온라인에 무척 친숙하고 거부감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가상 피팅/사용 서비스는 앞으로 더욱 발전할 것 같습니다. 이에 발맞춰 루이뷔통이나 버버리, 리바이스 등도 이러한 쇼핑 경험의 제공에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하네요. 기사에 증강현실 필터를 사용하여 디올 스니커즈를 시착해보는 영상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스크롤 해보세요!

Does the Shoe Fit? Try It On With Augmented Reality

Nytimes

Does the Shoe Fit? Try It On With Augmented Reality

2020년 12월 25일 오전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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