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사실 저희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제품의 품질 말고도 또 있어요." 제품의 본질에 사활을 건다는 회사가 있다고 들어서 협업을 제안하러 갔는데 정작 제품보다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있다는 담당자의 말에 그게 무엇일까 궁금해졌다. "그게 뭔데요?" "저희 로우로우를 구매해주시는 고. 객.입니다." 순간 내 귀를 의심했다. 이 브랜드는 창업 5년 만에 매출 80억 원을 기록하고 미국 페이스북 본사에도 초청돼 '팝업스토어'를 열였던 로우로우다. 온라인에서 그것도 20대~30대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들 중 가장 가파르게 성장하는 브랜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마케팅도 아니고 브랜딩도 아닌 고객이라고?

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Naver

집착하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4일 오전 10:2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334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71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는 올 3~4월 신규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으며, 해당 기간 전체 주문 고객 중 신규 구매자 비중이 30%였다.

    ... 더 보기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

    바이라인네트워크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