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알러지가 있는 자동차? 고객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보아요> 서비스를 운영하다보면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마주하게 됩니다. 정말 가끔 말이 안된다는 이야기가 들어올때가 있는데요. 그걸 캐치하는 것은 동물적인 감각이 필요하지 않을까싶습니다. 바닐라 알러지가 있는 자동차🚗 알고보면 바닐라라는 요인이 차의 시동과는 직접적이진 않지만 이슈를 찾아내고, 개선한 부분은 그 자체도 의미있지만, 브랜드에도 드라마 요소가 생긴것이라 좋은 재료로 보이네요. 여러분의 서비스/제품의 고객 목소리💬에도 뭔가 이러한 스토리가 숨어있지 않을까요?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본인이 하는 일을 고객 중심의 사고, 고객의 목소리를 들여다보는 사람이라고 정의를 하기도했는데요. 고객이 서비스나 제품에 목소리를 내는 것은 에너지를 들여서 하는 일입니다. 그러니 허투루 넘기면 안됩니다. 한번 고객의 목소리를 마음을 열고 살펴보는 것이 어떨까요?🤔

바닐라 앨러지가 있는 자동차 (Pontiacs Allergic to Vanilla Ice Cream)

일수거인 사랑채

바닐라 앨러지가 있는 자동차 (Pontiacs Allergic to Vanilla Ice Cream)

2021년 7월 6일 오후 2: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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