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과 선물이 다른 이유
Alook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25일 오후 3:12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가 얘기하는 고객만족을 의해 “적게 약속하되, 더 많이 제공해야한다”는 방향과 비슷한것 같아요. 꼭 깜짝선물 형태가 아니어도, 고객의 기대수준을 낮추고 그보다 더 많이 제공하는 형태로 실현할 수 있을것 같아요. “순서파괴” 책 초반부에 사례가 등장합니다. :-)
ChatGPT 사용할 때 어떤 모델을 선택해야할지 망설여집니다. 모델명만 봐서는 어떤게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 더 보기'
... 더 보기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