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로 만든 광고

얼마 전 본 삼성생명의 기업 PR 캠페인 광고는 내용도 눈에 띄었지만, 제작 과정도 AI를 적극 활용했다고 한다. 내용 측면의 새로움 - 보험은 보통 사후적으로 보상을 받는, '아플 때', '힘들 때' 등 다소 어두운 느낌이 강했음. - 먼저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전환 시도. 기술 측면의 새로움 - ‘보험’이라는 개념을 직관적 이미지로 표현. - 보수적인 이미지의 보험사가 새로운 기술로 광고를 시도했다는 점 자체를 화제로 유도. 그러나 AI 기술의 문제도 발견 - AI가 제공한 것 이상의 인력(人力)이 투입. AI에게 기대했던 ‘자동화 광고 공장’의 이미지와는 달리, 아직은 사람과 함께 힘써야 할 단계. - 문화/지역적인 차이도 존재. 기존 웹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하는 Mid Journey의 생성 풀 특성에 기인. - 생성형 AI 프로그램별로 특유의 화풍이 존재하는 문제. https://youtu.be/Wxrw5sy5_Hk?si=TQYckagR_QkeK8u5 https://magazine.cheil.com/53684

[삼성생명 TVCF]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

www.youtube.com

[삼성생명 TVCF] 좋은 소식의 시작, 삼성생명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0일 오전 2:59

 • 

저장 15조회 3,93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8


    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casting.kyobobook.co.kr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조회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