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온에어된 KB라이프생명 ‘라이프를 나름답게’ 광고 보셨나요?
젊은 시절 윤여정을 딥러닝 기술로 구현해서 약 500만 이상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주목을 받았습니다.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37022#home
LG Uplus 유쓰 청년 요금제로 혜택이 득흔득흔 광고는 온에어 약 3주 만에 850만 조회수 달성했습니다. LG유플러스의 AI 전담 조직 CDO가 보유한 ‘익시(ixi)’의 기술을 활용해 시나리오, 이미지, 음성, 영상 등 광고 제작에 필요한 소스를 만들었죠.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137022#home
유통업계에서도 GS25가 주류 제조사 부루구루와 콜라보해 챗GPT 기반 인공지능(AI)이 만든 ‘아숙업 하이볼’을 출시했습니다. ‘맛있는 하이볼 레시피를 알려줘’, ‘캔의 디자인은 어떻게 해야 할까?’, ‘가격대는 어떻게 해야 할까?’ 등 아숙업과의 수많은 질문과 답을 주고받아 탄생한 제품으로 주목받았어요.
https://www.sedaily.com/NewsView/29PLN7MWGX
본 게시글은 ‘고구마팜’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