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eon 리브랜딩: 플랫폼보다 창작자를 드러내기
디자인 나침반
‘페이트리온 Patreon’이 리브랜딩했습니다.
페이트리온은 크리에이터가 직접 수익을 창출하게 돕는다는 사명으로 10년이 지났습니다. 회사는 앞으로 단순한 유료 멤버십을 넘어 크리에이터를 위한 플랫폼으로 변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새로운 브랜드 시각 정체성과 서비스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변화가 “오늘날 끊임없이 진화하는 창의적인 환경을 더 잘 반영하는 정체성을 위해 정적인 구식 미디어 브랜드 구축 관습에 도전하기 위한 디지털 우선 세계”를 위해 설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https://designcompass.org/2023/10/06/patreon-rebran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5일 오후 11:50
온
... 더 보기M&A 시장에선 이미 어느정도 조심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남.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