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카톡으로도 영화 선물?!🎁

📰Summary OTT 회사인 왓챠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을 마치고, 왓챠의 최신 인기 영화 국내 30편을 선물할수 있게 입점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왓챠영화 VOD 이용권을 선물학면 선물받은 사람이 왓챠 앱에서 이용권을 등록해 1) 티비 2) 모바일 기기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평생 소장 형태롤 선물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나스미디어의 "2023년 미디어&마켓이슈" 보고서에 따르면, 선물하기 시장 성장은 사업자, 상품 카테고리 등이 다방면으로 확대되고 있어, 향후 2027년 시장 규모 약 10조 원의 규모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였습니다. 시장 규모 5조 원의 국내 선물하기 시장 규모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는 3조 3000억 원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체 시장 중 약 70%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메시지를 주고받는 메신저 서비스를 기반으로 2010년 선물하기 온라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이후 쿠팡, 배민 등 다양한 IT 업체들이 선물하기 기능을 벤치마크하고 있으며 지금도 많은 기업들이 카카오 입점 뿐 아니라 자사 서비스에서 선물하는 기능을 붙이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선물의 확장과 변화를 지켜보는것도 재미가 쏠쏠할 것 같네요 :)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8일 오후 1:0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682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584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