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코프 로고 리디자인: 국민 커피 과자의 변신
디자인 나침반
Lotus Biscoff가 로고를 리디자인했습니다. Lotus Biscoff는 가정에서 가볍게 먹는 비스킷으로 유명합니다. 1932년 벨기에에서 Jan Boone Sr.가 천연 재료를 이용해 카라멜화한 비스킷을 만든 데서 유래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커피 과자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죠. Biscoff는 이름부터 Biscuit과 Coffee의 합성어입니다.
로터스 베이커리의 관리자 Frances Booth는 고객이 ‘작고 빨간 비스킷’을 Biscoff라고 부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브랜드의 확장 전략에 발 맞춰 Lotus Biscoff는 Biscoff를 강조되도록 로고를 리디자인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s://designcompass.org/2023/11/15/lotus-biscoff-re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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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11월 15일 오전 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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