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을 인상할 때마다 전 직원이 고개 숙여 사과하는 아이스크림 회사.

요즘 생활에 필수인 식료품의 가격 인상 소식에

주머니가 더욱 무거워졌다.

일본에서 가격을 인상할 때마다 전 직원이 고개 숙여 

사과하는 아이스크림 회사가 있다.

https://blog.naver.com/stussyblog/223471397614

바로 일본 국민 아이스크림 '가리가리 군' 제조회사

 '아카기 유업'이다.

지난 2016년 25년 만에 그리고 올해 2024년

8년만에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10엔씩 올리면서

대국민 사과 광고를 집행했다.


1,000원도 안하는 아이스크림의 가격을

일년도 아니고 수십년,수년만에 인상했다고

사과하는 기업

일본도 그렇고 국내에서도 계속되는 물가 인상

소식에 아카기 유업의 대국민사과 광고에 더 주목하게 된다.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7일 오전 4: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감각의 나 vs 상상의 나, 누구를 믿어야 할까? >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 더 보기

    토요일에 회사에서

    

    ... 더 보기

    Next.js 프로젝트를 AWS EKS에 배포하며 배운 것들

    ... 더 보기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product.kyobobook.co.kr

    쿠버네티스를 활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데브옵스 | 존 어런들 - 교보문고

     • 

    저장 5 • 조회 1,013



    개발자는 개발만 잘하면 될까

    최근에 친구가 추천해준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을 읽던 중 고액 연봉을 받는 엔지니어들의 특징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이 있었다.

    ... 더 보기

     • 

    저장 14 • 조회 2,627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 

    저장 2 • 조회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