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인터뷰/인터비즈 2편] 마케터 스투시의 독특한 레퍼런스 탐색법

[스투시 인터뷰/인터비즈 2편] "실패 사례일수록 꼼꼼하게"..마케터 스투시의 독특한 레퍼런스 탐색법

네이버와 동아일보 합작법인의 비즈니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트렌디한 직장인을 위한 지식 큐레이션 채널(구독자 15.8만명) '인터비즈'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는 2회차에 걸쳐 발행이 되었는데

2주전 <2만 명이 찾아보는 마케터, '스투시'의 레퍼런스 탐색 노하우> 1편이 발행이 되었고 오늘 2편 <"실패 사례일수록 꼼꼼하게"..마케터 스투시의 독특한 레퍼런스 탐색법>이 발행이 되었다.

*인터비즈 인터뷰 2편 소개

https://bit.ly/4folGzv

#스투시의인터뷰 #스투시의일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9일 오후 12:1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