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바이브 코딩 창시자 “유행하는 말들에 현혹되지 마세요.”
[스투시 인터뷰/인터비즈 2편] "실패 사례일수록 꼼꼼하게"..마케터 스투시의 독특한 레퍼런스 탐색법
네이버와 동아일보 합작법인의 비즈니스 콘텐츠 플랫폼으로 트렌디한 직장인을 위한 지식 큐레이션 채널(구독자 15.8만명) '인터비즈'와 인터뷰를 했다.
인터뷰는 2회차에 걸쳐 발행이 되었는데
2주전 <2만 명이 찾아보는 마케터, '스투시'의 레퍼런스 탐색 노하우> 1편이 발행이 되었고 오늘 2편 <"실패 사례일수록 꼼꼼하게"..마케터 스투시의 독특한 레퍼런스 탐색법>이 발행이 되었다.
*인터비즈 인터뷰 2편 소개
https://bit.ly/4folGzv
#스투시의인터뷰 #스투시의일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12월 19일 오후 12:13
1. 설득의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설득하지 않는 것'이다.
요즘 '바이브 코딩'이라는 단어 자체가 유행이긴 하구나 싶습니다. 워낙 가타부타 말이 많아서요. 그래서 '근본'의 말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바이브 코딩의 창시자 안드레이 카파시는 역시 단순히 그 자체에 집중하기보다 '소프트웨어의 발전사'라는 큰 그림에서 바이브 코딩이 어떤 의미를 가지고, 어떻게 발전해 나가야 할지 보고 있었어요.
... 더 보기"
... 더 보기점
... 더 보기서울대 출신 90만 유튜버 김진짜의 첫 책 <진짜의 마인드>를 읽었다. ‘삶의 본질에 집중하는 태도에 관하여‘라는 카피에 혹해서. 무엇보다 JTBC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본 그의 유니크한 플레이의 근원이 궁금해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