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서브스택이 2020년 3월에 자사 작가들을 위해 작성한 유료화 가이드입니다. 서브스택뿐 아니라 콘텐츠 유료 전략을 고민하는 분들에게 두루두루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제가 번역을 해봤습니다. 가격 설정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론칭 시 챙겨봐야 할 것들은 무엇인지, 목록을 성장시키기 위해 관리해야 할 것들은 무엇인지 등이 포함돼 있습니다. 오역들이 존재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해서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역] 서브스택이 제안하는 (뉴스레터) 유료화를 위한 가이드

미디어고토사(Mediagotosa)

[번역] 서브스택이 제안하는 (뉴스레터) 유료화를 위한 가이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4일 오전 7:2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71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339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