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싸지는 성장비용, 바뀌는 고객. 혼란스러운 디지털 프로덕트 시장의 한줄기 빛💡

알아서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제품 주도 성장(Product-led Growth) 방법론 | 매거진 입맛

매거진 입맛

알아서 팔리는 제품을 만드는 제품 주도 성장(Product-led Growth) 방법론 | 매거진 입맛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6월 17일 오전 10: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디자인의 역할은 프로세스에서 낭비를 줄이고 생산성을 개선하는 것⟫

    ... 더 보기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www.designdb.com

    공공디자인, 중앙정부를 넘어 - 영국 디자인카운슬, 2025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Posty)는 올 3~4월 신규 고객 수가 전년 동기 대비 2배 증가했다고 밝혔다. 신규 구매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으며, 해당 기간 전체 주문 고객 중 신규 구매자 비중이 30%였다.

    ... 더 보기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

    바이라인네트워크

    카카오스타일 포스티, 올 3~4월 신규 고객 수 2배 증가 – 바이라인네트워크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66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