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운드 영업을 처음 시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졸업 후 B2B 세일즈에 뛰어든 첫 3년 동안은 정말 콜드 아웃바운드로만 영업을 했었는데 Relate 팀에 들어온 지난 약 1년 정도는 거의 인바운드로만 영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것들을 배웠던 것 같습니다. 만약 저처럼 인바운드 영업에 대한 경험이 아예 없으셨던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만한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했습니다. --- "인바운드 영업을 처음 시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초기 스타트업에 아웃바운드 영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우리 팀의 Ideal Customer Profile(ICP)에 대해 이해하기 시작하고 성장속도가 붙기 시작하면서 초기 고객을 확보한 이후에는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는 인바운드 영업을 통해 효율적인 영업 프로세스를 갖출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영업은 단기간에 성과를 내기 어려울 수 있지만, 복리 효과로 인해 장기적으로는 아웃바운드 영업보다 훨씬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팀의 상황에 따라 인바운드 영업과 아웃바운드 영업 둘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둘 다 같이 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트는 인바운드 영업을 처음 시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아젠다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바운드 리드 만드는 방법 - 인바운드 영업 자동화하는 방법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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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3월 22일 오후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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