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차 업체에서 진행하는 자동차 구독 서비스라니 뭔가 신박하네요. :) 개인적으로는 코로나로 인해서 잘 안 될 것 같은 서비스가 공유 서비스라고 생각했는데..의외입니다. 제가 본 다른 기사(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0081172701) 에서는 오히려 공유보다 소유라고 되어 있거든요. 재밌는 상황이네요. ㅎㅎ

자동차도 월정액 구독 시대...현대차 하루 신규가입자 18배 늘어

중앙일보

자동차도 월정액 구독 시대...현대차 하루 신규가입자 18배 늘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12일 오전 2: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