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더는 고객이 식당 좌석에서 태블릿PC를 통해 메뉴를 직접 확인하고 주문할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한다. 시장 점유율이 50%를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9년 설립돼 작년 말까지 3년간 누적 주문 건수가 7500만건에 달했다. 현재 월 매출액이 50억원 수준이며 영업이익률은 10%가 넘는다.


티오더의 대표적인 수익 모델은 테이블 메뉴판 솔루션 제공이다. 매달 수수료를 받는다. 그 외에도 태블릿 메뉴판 광고를 통해 매출을 올리고 있다. 테이블 간 채팅, 게임 등의 오락적 요소도 접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입장이다.


https://n.news.naver.com/article/366/0000939865?sid=101

[단독] '테이블 주문' 1위 티오더, 2000억대 후반 몸값에 프리IPO 투자 유치...기앤파트너스 주도

n.news.naver.com

[단독] '테이블 주문' 1위 티오더, 2000억대 후반 몸값에 프리IPO 투자 유치...기앤파트너스 주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0일 오전 12:49

조회 9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대학원 갈까 말까? I 공공기관 MZ 취업 입사 후

    ... 더 보기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데이터 분석? AI 기술? 멘토링이 필요한 저연차 재직자는 주목!

    ... 더 보기

    조회 59


    v0.dev를 이용해서 바이브 코딩할때 활용할 수 있도록 PRD 프롬프트를 작성했습니다.

    ... 더 보기

    v0.dev PRD Generator (Pro Ver.)

    SuperPM

    v0.dev PRD Generator (Pro Ver.)

    ‘브랜드 챔피온’은 누구일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에 따라 살려고 노력하며, 누구보다 열성적인 브랜드 마니아 같은 사람이다. 이들은 조직 내의 회의론자를 만나면, 브랜드 핵심가치를 다시 한번 설명하고 브랜드다움을 함께 지켜나가자고 독려한다. 기업 내부의 긍정적인 버즈(Buzz)의 중심에는 브랜드 챔피온이 있다.

    ... 더 보기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The Unitas

    브랜드 챔피언(Living the brand)를 만드는 브랜드 교육

    조회 160


    < 당신에게 필요한 건, 딱 100미터 앞의 시야면 충분해요 >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