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생각식당 구독하기
page.stibee.com
해롤드 보겔은 “마케팅 전략이 형편없는 영화를 훌륭하게 만들 수는 없지만, 뛰어난 마케팅 전략은 그저 그런 영화의 흥행을 확실하게 도울 수 있다"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지금의 마케팅 전략은 데이터 기반의 고객 경험과 인공지능의 활용입니다.
OTT 전성시대, 메시지는 맥락이다는 제목의 칼럼을 쓰고 있습니다. 극장용 영화와 방송국용 드라마의 시대는 저물고 있습니다. 낡은 제작 습관에서 먼저 벗어나는 곳에게 기회가 주어진다고 봅니다. 과거는 잊고 시대를 직시하면 됩니다. 한국 영화, 드라마 모두 힘내십시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0일 오전 4:31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과
... 더 보기✅️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