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성 메시지 전송 가이드 A to Z
노티플라이 블로그
국내에서는 광고성 메시지를 발송할 때 따라야 할 준수사항들이 있는데요. 고객 리텐션과 재구매를 높이기 위해서 메시지를 발송하면서도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는 가이드를 따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광고성 메시지 보내실 때 유의해야 할 사항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 보았습니다.
https://blog.notifly.tech/understanding-advertising-messages-and-regulation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2일 오전 10:14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최근 어떤 기업의 창업자가 고향 주민들과 지인들에게 최대 1억 원씩 총 1,400억 원을 나누어 주었다는 언론 보도가 화제가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흔치 않은 ‘나눔’의 사례로 창업자가 도움받았던 사람들에게 보은하는 ‘감사의 정신’을 실천한 것이다.
... 더 보기실
... 더 보기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