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두번째
Brunch Story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2)자신만의 관점으로 레퍼런스를 탐색한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중에서 (262 ~ 277p)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일 오전 8:24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쿠
... 더 보기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