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2)자신만의 관점으로 레퍼런스를 탐색한다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3장 마케터의 레퍼런스 탐색법

1. 마케터에게 레퍼런스란

2)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 중에서 (262 ~ 277p)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두번째

Brunch Story

나만의 관점을 만드는 9가지 레퍼런스 탐색법.두번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2일 오전 8: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스포티파이와 멜론, 같은 음악인데 왜 경험은 다를까? >

    1. 엔터테인먼트 프로덕트의 본질은 콘텐츠다. 사용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며 감정을 느낀다. 재미, 감동, 공포, 희열. 인간의 다양한 감정이 콘텐츠를 통해 꺼내진다.

    ... 더 보기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