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 아이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곧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가자지구 아이들을 위한 희망 메시지 책자 전달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peace-in-gaza 팀의 리더 장서영입니다.


10월 7일 하마스로부터 시작된 분쟁은, 가자지구 내 많은 아이들의 삶과 환경을 황폐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겪은 신체적, 정신적 고통은 주변과 세상에 대한 분노와 증오의 상처로 깊게 남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상처가 또 다른 분쟁의 원인이 되어 하마스나 다른 테러 집단의 재생으로 이어지는 것을 우리는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이 아이들이 분쟁의 아픔을 극복하고 밝은 미래를 꿈꾸는 희망의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종교나 정치적 경계를 넘어 이 아이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보내고 있습니다. 우리의 프로젝트는 가자지구의 어린이들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여, 그들이 용기와 희망을 가지고 증오가 아닌 평화와 지속 가능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작은 토대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합니다.


프로젝트는 총 3단계로 진행됩니다.


step 1. 'Gaza's Child Read HOPE’ 사이트에서 전 세계의 따뜻한 메시지와 기부금을 모으고

step 2. 모인 메시지들로 책자를 만들어서

step 3. 그 책자를 가자지구의 아이들에게 전달합니다!


현재 웹 사이트는 최종 단계에 있으며, 이번 주 QA 테스트를 마친 후 최종 배포하려고 합니다.


관심 갖고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gazaschildreadhope

Login • Instagram

www.instagram.com

Login • Instagram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5일 오전 5: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즘처럼 기업의 윤리경영이 화두가 된 적이 없는 것 같다. 과거에는 일종의 면죄부가 있었다. “능력이 있으면 되지, 도덕성까지 요구할 수 있나?”는 의식이 은연중에 자리 잡고 있었다.

    ... 더 보기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매일경제

    [CEO 심리학] 도덕성과 능력은 별개?…한몸처럼 움직여야 이득 - 매일경제

    PM은 꼭 필요할까? - 읽는 즉시 정리되는 글

    A

    ... 더 보기

    PM은 꼭 필요할까?

    Brunch Story

    PM은 꼭 필요할까?

     • 

    저장 39 • 조회 3,277


    < 내가 뭘 원하는지 도무지 모를 때 해야 할 단 한 가지 >

    1. 하고 싶다고 생각한 것은 사실 당신의 마음속에서부터 나온 게 아니라, 상식이나 가족, 또는 친구의 기대에 영향받은 것이 많다.

    ... 더 보기

    《더 깊고 매끄러운 사회적 교류》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