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kd.in
이준님 공유 해주신 아주 좋은 글입니다.
사실 팀원들을 관리하고 커뮤니케이션해야하는 입장에서 이러한 생각들은 어렴풋이 머릿 속에서 떠도는 경우가 많은데, 하루에 하나씩 습관들을 실제로 의식하고 적용해보아야겠습니다.
이준
우아한형제들 PM
에어비앤비 제품 리드였던 레니 라치스키(Lenny Rachitsky)는 서비스와 비즈니스에 관한 인사이트가 탁월한 분이에요. 레니가 제시한 유능한 PM의 14가지 습관을 잘 번역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여기다 요약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간략하니 링크를 살펴보시구요! 14가지 중에 저는 최근 4번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4. 팀 간 생각의 일치와 협응성에 대해 민감하게 대응한다 - 서로 간 다른 정보, 동기, 우선순위로 인해 발생하는 비효율을 기민하게 알아차리고 해결한다. 하루에 하나씩 돌아가면서 점검해 볼까 봐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2월 6일 오전 2:05
1. 파킨슨의 법칙에 따르면 어떤 일이든 주어진 시간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늘어진다고 한다.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