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세스를 촘촘하게 만드는 사람
기억보단 기록을
코카콜라는 작년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코카콜라 제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기용해 뉴진스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 중인데
최근 코카콜라 재팬의 광고를 보고 깜짝 놀랐다. 뉴진스가 역시 출연했는데 바로 코카콜라 한국의 코카콜라 제로 광고와 완전히 똑같은 것.
알고 보니 흥미로운 전략이 숨어 있었다.
https://bit.ly/4c2IuEH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3일 오전 10:43
1. 자신을 두 존재로 생각하십시오.
쿠
... 더 보기‘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