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F 붕괴 시대, 스타트업의 새로운 플레이북
Brunch Story
코카콜라는 작년부터 인기 아이돌 그룹 ’뉴진스‘를 코카콜라 제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기용해 뉴진스가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 중인데
최근 코카콜라 재팬의 광고를 보고 깜짝 놀랐다. 뉴진스가 역시 출연했는데 바로 코카콜라 한국의 코카콜라 제로 광고와 완전히 똑같은 것.
알고 보니 흥미로운 전략이 숨어 있었다.
https://bit.ly/4c2IuEH
#스투시의마케팅노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3일 오전 10:43
O
... 더 보기Clay는 AI를 통해 5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영업팀이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도록 돕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중심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Clay 공동 창업자 Kareem Amin의 인터뷰 중, 창업가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담긴
... 더 보기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