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순위에 시달리다 공식을 만들었다
LY Corporation Tech Blog
전 업무할 때 우선순위 결정이 굉장히 중요하고, 전체적인 생산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는데요..!
(팀이 못했다..? 리더 잘못..이...맞..ㄷ...)
보통 업무에서 판단할 땐 시급성, 난이도, 리소스 여유(사람/돈/시간), 작업 순서 등을 고려해서 전체적인 일정을 세우고 관리하는 편입니다!
우선순위에 대한 요인들을 구별해두지 않는다면 기준 없이 일해서 나중에 회고하기도 어렵게 되는데요!
아래 글을 읽어보고 자신만의 기준을 세워보세요!
https://techblog.lycorp.co.jp/ko/a-formular-for-prioritizing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1일 오전 8:16
팀장님이 이글을좋아하십니다. 😂
개
... 더 보기앞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