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바리 시즌5, 첫 번째 모임을 마치고 – 양보는 하더라고 포기할 수 없는 선에 대하여
REDBUSBAGMAN | 빨간색 버스에 가방을 메고 탑니다
안녕하세요, 경력직 채용 플랫폼 휘슬입니다. :)
JD는 후보자가 보는 기업의 첫인상입니다.
그동안 휘슬 기업회원분들도 JD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더라도 다른 업무로 빠듯한 상황에서 꼼꼼히 작성하시기 어려웠던 경우, 시간을 내서 작성하시더라도 어떤 부분을 강조하여 설명해야 하는지 어려움을 겪는 경우 등의 불편함을 겪고 계셨는데요.
오늘부터 휘슬에서는 JD 핵심 내용인 [기업/서비스 소개, 주요 업무, 자격 요건, 우대사항] 4가지 항목을 클릭 4번 만에 쉽고 편리하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PDF나 URL만 넣으면 1분 내로 기업/서비스 소개를 작성드립니다.
직무 조건만 선택하시면 각각 15초 내로 ‘주요 업무’, ‘자격 요건’, ‘우대사항’을 작성드립니다.
휘슬에서 첫 생성형AI 기능을 만들면서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단순히 GPT를 직접 쓰시는 것과 유사한 유저 경험과 결과물은 의미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 시행착오 끝에 가장 간편한 UX로 바로 사용 가능한 수준의 JD를 작성드릴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기업회원분들이 채용 과정에서 겪는 귀찮고 어려운 부분들을 전부 해결드리고, 가장 중요한 본질인 좋은 인재 후보자분들을 만나시는데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선하고 있습니다.
휘슬은 제안을 보내는데 들어가는 합리적인 비용 외에 어떠한 채용 성공 수수료 발생 없이 인재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JD 작성에 고민이 있으셨다면, 휘슬에서 무료로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평안한 퇴근길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휘슬 기업소개 바로가기 : https://bit.ly/4e2TAKS]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5월 23일 오전 10:09
4
... 더 보기S
... 더 보기1987년부터 10년 간격으로 한국 사회는 크게 흔들렸다. 큰 사회적 변혁기이거나 국가적 재난의 시기였다. 이를 극복한 원동력은 대가를 바라지 않고 국가와 공동체를 위해 기꺼이 나선 이름 없는 시민들이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