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Sense 란?!

Product Sense는 사용자에게 의미 있는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을 만드는 능력이에요. 이는 관찰, 공감, 창의성, 그리고 기술 트렌드에 대한 호기심을 통해 누구나 성장시킬 수 있는 기술이에요.


- iPhone은 단순히 기능만이 아니라 아름다운 디자인과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했어요.

- Gmail은 기존 이메일의 문제(저장 용량 부족, 불편한 검색 경험 등)를 해결하며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어요.

- Superhuman은 바쁜 전문가들이 빠르게 이메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된 속도 중심의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만들었어요.


위 사례들이 모두 좋은 Product Sense가 발휘된 사례라고 볼 수 있어요!


Product Sense를 향상시키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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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년 2월 4주차. 주인공 (주간 인사이트 공유) - Product Sense를 키우는 4가지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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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2월 28일 오전 1: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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