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튀김으로 세계관 만들며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맥도날드 재팬

얼마 전 맥도날드 재팬이 인기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와 손을 잡고 ‘양념 감자튀김’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캠페인을 소개했는데,

맥도날드 재팬이 다시 감자튀김을 소재로 역대급 콜라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프로젝트를 지난 3월부터 시작했다.

맥도날드 매장에서 감자튀김을 만드는 기계에서 나는 알림음 ‘티로리’를 음원 소스로 활용해 일본의 유명 가수들의 인기 곡과 리믹스해 재해석하는 뮤직비디오 프로젝트 ‘띠로리믹스’다.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으로 세계관 만들며 젊은 세대를 공략하는 맥도날드 재팬의 전략에 주목하게 된다.
https://bit.ly/4csEv4V


#스투시의마케팅노트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
https://bit.ly/3H10pgM

*협업/기업강연,교육 문의
https://linktr.ee/stussygo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5년 4월 12일 오전 5:5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일을 미루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해결법 >

    1.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점진적인 발전이다.

    ... 더 보기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87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9


    ‘정체성에 끊임없이 의문을 품지 않았더라면 지금 같은 셰프가 될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물려받은 한국의 유산 가운데 지금까지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입니다.‘

    ... 더 보기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조선비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 

    저장 2 • 조회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