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에서 미국 시장을 겨냥에 젠더 포괄적인 광고를 작정하고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광고를 만드는 것은, 어떤 신념이라기보단, 차별 없이 모든 소비자들을 아우르는 메세지를 던지는 것이 기업 활동에 분명히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나라 안에서도 존재하지만 존재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많은 변화가 오길 기대합니다.

Chosen Family | 2020 Hyundai Emerging Director

YouTube

Chosen Family | 2020 Hyundai Emerging Directo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5월 10일 오전 1: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86


    < 일을 미루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해결법 >

    1.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점진적인 발전이다.

    ... 더 보기

    ‘정체성에 끊임없이 의문을 품지 않았더라면 지금 같은 셰프가 될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물려받은 한국의 유산 가운데 지금까지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입니다.‘

    ... 더 보기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조선비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 

    저장 2 • 조회 928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8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