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거래 플랫폼인 번개장터와 신한카드가 MOU를 통해서 손을 맞잡았다고 합니다. 신한카드 입장에서는 이용자의 대부분이 MZ세대인 번개장터가 매력적인 파트너이고 반대로 번개장터는 금융 기업의 신뢰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서 좋은 기회인것 같습니다. 올해 초 번개장터는 더현대 서울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동안 온라인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성장해왔었는데 점점 리셀과 중고거래가 생활 속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면서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이 가능해진것 같습니다. 이러한 변화에는 번개장터의 주요 타겟층이 MZ세대기 때문에 레거시 기업들이 손 내미는 기회가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번개장터, 신한카드와 맞손..."중고거래에 금융 신뢰 더한다"

n.news.naver.com

번개장터, 신한카드와 맞손..."중고거래에 금융 신뢰 더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4일 오전 10:1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87


    ‘정체성에 끊임없이 의문을 품지 않았더라면 지금 같은 셰프가 될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물려받은 한국의 유산 가운데 지금까지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입니다.‘

    ... 더 보기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조선비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 

    저장 2 • 조회 928


    < 일을 미루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해결법 >

    1.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점진적인 발전이다.

    ... 더 보기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