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에서 서비스디자인을 전공했던 2013년만해도, 서비스디자인을 다루는 책은 많지 않았다. (우리 교수님이 쓴 제본책에 얼마나 의지했던가...) 당시에 누군가가 서비스 디자인 책을 추천하면 '넛지 보세요' 했더랬다. (넛지와 습관의 힘은 지금 봐도 서비스디자인 책...) 하지만 지금은 다르다. 해가 다르게 쏟아져나오는 서비스디자인 책을 못따라간지 오래다. 여튼, 허우적대다 한 권 집은 이 책. 루 다운이 쓴 <좋은 서비스 디자인>은 여러모로 멋지다. 서비스 디자인의 이론에 정확하게 꽂아주는 예시와 철학에 가까운 통찰은 시원시원하다. UX를 공부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좋은 서비스 디자인 - 교보문고

KYOBOBOOK

좋은 서비스 디자인 - 교보문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9일 오후 12:31

 • 

저장 1조회 1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정체성에 끊임없이 의문을 품지 않았더라면 지금 같은 셰프가 될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물려받은 한국의 유산 가운데 지금까지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입니다.‘

    ... 더 보기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조선비즈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에드워드 리가 사는 법 “나는 압박감 없이 일한다”

     • 

    저장 2 • 조회 928


    < 일을 미루는 사람들을 위한 현실적인 해결법 >

    1.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점진적인 발전이다.

    ... 더 보기

    《읽는 사람, 쓰는 사람》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787


    《오늘 하루 문득 든 생각》

    ... 더 보기

     • 

    저장 4 • 조회 659


    < 스타트업 PM이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에서 배워야 할 2가지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