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오리지널 콘텐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아티클 3문장 요약📑]
1️⃣ 여기어때는 '놀라운 경험이 삶에 끊이지 않도록'라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달성하기 위해 고객에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다는 것이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렸고, 그래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이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여기어때 콘서트팩입니다.
2️⃣ 가장 인상적인 기억을 선사하기 위해, 여기어때는 여행과 음악을 결합시킨 패키지 상품이라는 아이디어를 떠올렸지만, 이를 시장에선 찾기 어려워 5개월 이상의 준비 기간을 들여 직접 만들었고, 특히 프라이빗한 규모로 진행하여 깊은 교감을 통해 더욱 매력적인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 또한 동시에 콘서트팩 상품 판매를 래플 형태로 진행하면서, 뽑히지 못한 고객들에게는 포인트를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후 여기어때의 다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등 고객 여정도 세심하게 짜여져 있었던 점도 매우 인상적인 포인트였습니다.
💡기묘한 관점➕
최근 여기어때는 브랜딩을 통해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우리에게 가장 잘 알려진 건, 역시 여기어때송이 등장하는 광고겠지만요. 그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를 시도하며, 끊임없이 고객과 소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콘서트팩 만해도 이번이 4회차라 하고요. 이러한 꾸준한 노력이 있었기에, 여기어때는 더 좋은 브랜드로 인식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콘서트팩은 9월 6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하니, 한번 쯤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듯 하고요. 이들이 만들고 있는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시면서, 브랜딩 활동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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