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많은 돈을 낸 사람들이, 더 돈을 낼 의향이 있다.

소액의 증액 캠페인과

중액의 증액 캠페인의 차이점.


이미 많은 금액을 후원하고 있어서,

더이상 후원을 요청하기가 겁난다고요?


아니예요!

일단 해보세요!


의외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영리 모금 실전 : 증액 캠페인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비영리 모금 실전 : 증액 캠페인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1월 5일 오전 7:49

조회 11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620


    🍚한촌설렁탕의 파격적인 도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 더 보기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더스쿠프

    외식 온라인몰의 비밀: 한촌설렁탕엔 있고 더본코리아엔 없는 것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693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