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나와 있는 상세 페이지 개선 내용을 모두 한 번에 따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쿠돈과 다른 가격대의 커머스는 또 다른 성공 공식이 있을 수 있다고도 보고요. 대신 이 브런치 글에서 고민했던 모든 영역들이 실제로 커머스의 상세 페이지 담당자가 고민해봐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나씩 뜯어보고, 내 서비스랑 비교하면서 우리는 어딜 개선하면 좋을지 생각보면 좋겠어요~

구매율 올리는 상세 페이지 UI/UX 디자인은?

Brunch Story

구매율 올리는 상세 페이지 UI/UX 디자인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7일 오전 6:4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누구나 특정 회사에 들어서는 순간 느끼는 회사마다의 분위기가 있다. 가정도 마찬가지이다. 분위기가 엄해보이는 집, 까불까불한 집, 대화는 없어도 화목해보이는 집.

    ... 더 보기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사례뉴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 돈이 있어야 좋은 조직 문화를 만든다? “팩트는 기업 문화가 먼저 잘 잡혀야 돈이 따라온다”

    질서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 • 조회 810


    어제 출시된 따끈따끈한 ChatGPT Codex를 실제 프로젝트 레포에 써 보았습니다.


    테스트가 있으면 스스로 테스트도 실행하고, 만든거 스스로 실행해보면서 버그도 수정하고 하는게 기특하긴 합니다.


    ... 더 보기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511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23 • 조회 4,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