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나와 있는 상세 페이지 개선 내용을 모두 한 번에 따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쿠돈과 다른 가격대의 커머스는 또 다른 성공 공식이 있을 수 있다고도 보고요. 대신 이 브런치 글에서 고민했던 모든 영역들이 실제로 커머스의 상세 페이지 담당자가 고민해봐야 할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 하나씩 뜯어보고, 내 서비스랑 비교하면서 우리는 어딜 개선하면 좋을지 생각보면 좋겠어요~

구매율 올리는 상세 페이지 UI/UX 디자인은?

Brunch Story

구매율 올리는 상세 페이지 UI/UX 디자인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7일 오전 6:4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