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I Learned #13 (23.06.13)

오늘 본 내용 : Week 43 - Navigating the Emotional Landscape of Customers: 29 Powerful Feelings and How They Influence Buying Behavior🧭💡 (https://sidsaladi.substack.com/p/week-43-navigating-the-emotional) * 소비자가 제품을 향하거나 멀어지게 하는 감정들이 규칙적으로 존재 → 거래의 핵심 * 10가지 보편적인 두려움과 제품화 전략 * 8가지 보편적인 욕구와 제품화 전략 * 11가지 보편적인 좌절감과 제품화 전략 * 고객 감정을 이해하고 만족도를 올리기 위한 질문들 고민하고 생각해 볼 내용 - 제품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 감정적 경험 또한 제품을 향상시키는 방법 중 하나 ----- 자세한 내용은 위 사이트 혹은 아래 블로그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Today I Learned #13 (23.06.13) - 29가지 강력한 감정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WIKILOG

Today I Learned #13 (23.06.13) - 29가지 강력한 감정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6월 13일 오전 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당신의 커리어를 바꿀 단 두 가지 능력 >

    1. 레버리지와 도구는 과정과 결과 사이의 단절을 만들어냅니다.

    ... 더 보기

    리더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

    Clay는 AI를 통해 50개 이상의 데이터베이스를 분석하여 영업팀이 잠재 고객을 빠르게 찾도록 돕는 아웃바운드 마케팅 중심의 리드 생성 소프트웨어입니다. Clay 공동 창업자 Kareem Amin의 인터뷰 중, 창업가의 성격이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이 담긴

    ... 더 보기



    Google Explainability Resources

    구글에서 윤리적이고 유용하게 AI 기술을 접목하기 위한 Explainablity 원칙과 체크리스트를 정리했는데요. 이 기술이 무엇인지, 사용자에게 어떤 도움을 주는지, 적합한 위치에 설명이 있는지를 강조하고 있어요.

    Explainability Resources

    explainability.withgoogle.com

    Explainability Resources

    AI들 코딩 스타일이, GPT는 구글같고, Claude는 메타같음. Gemini는 부트캠프..🫢


    그래서 응용레벨 코딩에는 Claude가 낫고, 로우레벨 코딩에는 GPT가 나은 편.


    * 당연하지만 개인적인 느낌일 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