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본 내용 :
Week 43 - Navigating the Emotional Landscape of Customers: 29 Powerful Feelings and How They Influence Buying Behavior🧭💡 (https://sidsaladi.substack.com/p/week-43-navigating-the-emotional)
* 소비자가 제품을 향하거나 멀어지게 하는 감정들이 규칙적으로 존재 → 거래의 핵심
* 10가지 보편적인 두려움과 제품화 전략
* 8가지 보편적인 욕구와 제품화 전략
* 11가지 보편적인 좌절감과 제품화 전략
* 고객 감정을 이해하고 만족도를 올리기 위한 질문들
고민하고 생각해 볼 내용
- 제품의 만족도와 충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고객의 감정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
- 감정적 경험 또한 제품을 향상시키는 방법 중 하나
-----
자세한 내용은 위 사이트 혹은 아래 블로그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