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출시된 힌스는 자연스러운 색감을 강조한 '무드' 컨셉트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자) 사이에서 탄탄한 마니아층을 만들어냈다. 지난해 기준 매출액은 218억원이며 매출 비중은 국내와 해외 각 50%다.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일본에서 발생한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4220909?sid=101

LG생건, 색조브랜드 '힌스' 업체 경영권 인수...425억원 투자

n.news.naver.com

LG생건, 색조브랜드 '힌스' 업체 경영권 인수...425억원 투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26일 오전 10:44

조회 7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땅에 쓰는 시, 조경하는 마음》

    ... 더 보기


    빠르게 한 방향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조직 전체에 핵심 가치가 공유돼야 한다. 핵심 가치란 리더가 조직의 성공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가치라고 정의할 수 있다. 기업이 성장하면서 구성원 수가 급격히 늘어나는데, 이들이 각기 다른 가치를 우선시하며 일한다면 성장이 둔화할 수 있다. 핵심 가치는 그런 사태를 막아주는 ‘필터’ 역할을 한다.

    ... 더 보기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한국경제

    기업의 지속적인 혁신과 성장의 관건은 '핵심가치 공유'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